[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복지관 운영 재개 > 소식지


0.jpg
b1-0.jpg
구미시민 여러분!! :D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4월 25일부터 운영재개하여 정상운영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복지관은 ‘휴관’과 ‘부분운영’을 끊임없이 반복해 왔습니다. 드디어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마침표를 찍으며, 복지관도 정상운영재개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구독자님들은 복지관의 정상운영이 며칠만인지 아시나요? 약 760일만입니다.

잠깐일 줄 알았던 코로나시대가 지속되면서 정상운영했던 복지관이 많이 그리웠습니다. 구독자님들은 어떠셨나요?

약 2년 1개월 만의 정상운영 준비로 사무실에는 설렘과 약간의 긴장감이 맴돕니다. 그간 복지관에 올 수 없었던 이용자분들의 전화에 죄송함을 전해야만 했는데, 이제는 들뜬 목소리로 복지관 운영재개를 알리는 말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려옵니다.

복지관은 이용자와 지역주민을 안전하게 맞이하기 위해 ▲중간관리자 대책 회의 ▲하루 3회 방역 ▲안전수칙 사전 안내 등을 했으며, 정상운영 이후에도 철저하게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복지관에 활기찬 에너지가 끊임없이 이어지기를 기원하며 방역에 만전을 기할 것입니다.

복지관은 지역주민과 이용자의 화합의 장도 될 것이며, 지역사회 안에서 장애인의 안전망도 될 것입니다. 장애인의 옆에서 여러 얼굴이 되어 장애인이 주체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 장애인의 요람이 되겠습니다.

B1-1.jpg
B1-2.jpg
B1-3.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