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지역사회참여 > 소식지


0.jpg
b2-0.jpg
b2-01.jpg
아름다운 소리로 나눔 활동에 동참할 ‘통기타 봉사단’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통기타 봉사단은 전문화 교육 이후 자조모임을 통해 실력을 향상하여 나눔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니 어르신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 봉사단 활동을 위한 인원 모집이며, 악보를 보고 연주가 가능해야합니다.
※ 악기는 본인이 직접 준비해야 합니다.

문의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이지영 대리 (241-5600)

b2-1.jpg
b2-02.jpg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는 ‘춘천시평생학습관’의 지원을 받아 2022년 읍면동 평생학습센터 지원사업 ‘아크릴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크릴화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강유진 어르신(가명)은 “강의를 지도해주는 선생님이 매우 친절하고, 수강생들의 작품을 세심하게 검토해주어 작품의 완성도를 높여주신다. 또한 시대 흐름을 앞서가는 교육 내용으로 누구나 흥미롭게 수업에 임할 수 있는 것 같다.”는 참여 소감을 남겨주었습니다.

또한 김군자 어르신(가명)은 “코로나19 확산 이후에 복지관에 나올 수 없어 마음이 우울했는데,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친구도 사귀고, 삶의 활력을 느끼고 있어 복지관에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전해주었습니다.

‘아크릴화’ 프로그램은 9월 프로그램 종강 후, 작품 전시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단순 취미활동이 아닌 사회환원 활동으로 진행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랍니다!

b2-2.jpg
b2-3.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