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밭노인복지관 뉴스레터] 어르신의 행복과 노인복지 발전을 위한 동행 > 소식지


0.jpg
b1-0.jpg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움츠렸던 복지관이 푸릇한 봄의 기운을 가득 싣고 운영을 재개하던 지난 5월 23일(월),
어르신들의 행복한 삶을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을 지닌 손님이 밤밭노인복지관을 찾아주셨습니다.
이 날, 수원성북교회(담임목사 이민호)와 밤밭노인복지관(관장 조성호)은 지역사회 노인복지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그 기쁜 소식을 복지관 어르신들과 함께 나누었습니다!

b1-1.jpg
업무협약을 통해 수원성북교회와 밤밭노인복지관은 노인복지 증진과 지속 가능한 사회, 경제, 복지 사업의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며 노인복지 발전과 지역 내 사회 환원 활동 증진을 위해 상호협력관계를 구축하고 복지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사항에 대해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수원성북교회는 지난 2월 정월대보름을 맞아 지역사회 홀몸 어르신을 대상으로 진행된 반찬나눔 행사를 통해 밤밭노인복지관과 뜻깊은 인연을 시작했는데요! 이번 업무협약 체결식에서도 두 기관의 상호협력을 축하하기 위한 자리에 참석해주신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머핀 126개를 전달해 주셨습니다.

b1-2.jpg
앞으로 지역사회 어르신의 건강과 행복을 소망하는 밤밭노인복지관과 수원성북교회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