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중심장애인자립생활센터] 우리는 당사자와 함께하는 활동가들입니다! > 소식지


0.jpg
d2-0.jpg
d2-1-2.jpg
안녕하세요! 사람중심장애인자립생활센터 사무행정팀 박채은 간사입니다!
저는 올해 3월부터 근무하여 6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엊그제 입사한 것 같은데 벌써 반년이나 지나다니 시간이 빠른 것 같습니다!
저는 현재 중증장애인의 건강권 향상을 도모하는 생활건강권지원사업과 양천구장애인체육교실, 일자리를 통한 장애인의 지역사회 참여 확대와 소득보장을 지원하는 장애인복지일자리사업, 팀의 행정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여전히 부족하다고 느끼지만, 끊임없이 고민하며 책임감을 갖고 성실한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담당자 중심이 아닌 당사자의 중심으로 임하며 당사자의 자립생활을 늘 옆에서 응원하고 함께하는 활동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2-2-2.jpg
안녕하세요. 2022년 8월 23일부터 사람중심장애인자립생활센터 자립생활 팀에서 활동하고 있는 정다희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사람으로 남고 싶고, 동료분들에게는 인권을 쉽게 알려주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저는 요리조리 자조모임, 발달장애인권익옹호 사업, 거주시설 연계사업을 지원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동료와 당사자분들이 권리를 찾고 지역사회에서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많은 분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자세로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2-3-2.jpg
안녕하세요. 2022년 8월 23일부터 사람중심장애인자립생활센터 자립생활팀에서 함께 하는 김수경입니다.

저는 탈시설자립지원사업-거주시설자립생활지원사업, 장애인거주시설연계사업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당사자분들을 직접 대면 지원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에 근무하게 된 만큼 자립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습니다.

늘 당사자 말의 귀 기울여 의견을 존중해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부지런한 촉진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