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중심장애인자립생활센터] 사단법인 장애와사회 회원‧후원 모집 > 소식지


0.jpg
e3-0.jpg
▣ 신규 회원&후원 모집
(사)장애와사회는 회비와 후원금으로 단체 운영 및 사업의 재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우리 기관의 활동을 지지하고, 중증장애인 당사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사단법인 장애와사회 회원(정회원, 후원회원) 가입을 요청 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e3-bt1.jpg


▣ 함께하는 기관

(사)장애와사회, 부설 사람중심장애인자립생활센터와 함께 지역에서 자립생활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상점 및 기관들을 소개해드리는 사업입니다.

지역사회에서 장애인 당사자가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점이나 우리 기관과 함께 공익을 위해 노력하는 곳을 꾸준히 모색하고자 합니다.

우리가 궁극적으로 바라는 세상의 변화와 가치에 동참해주시는 기관들이오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함께 동참하고 싶은 곳은 언제든 연락 부탁드립니다.

e3-bt2.jpg


▣ 2022년 자립생활 페스티벌

매년 12월 3일 세계장애인의 날을 기념하고 장애인자립생활 이념을 알리기 위해 ‘자립생활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당사자분들과 올해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내년을 계획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풍성한 자립생활 페스티벌이 만들어지도록 물품 기부 및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 문의: 02-2697-0420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