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 이글스골프단 SOK 전국하계대회 출전 > 소식지


0.jpg
b1-0.jpg
b1-1.jpg
복지관 이글스골프단(김형진, 이준오, 최혜진)은 지난 10월 4일(화)부터 2박 3일간 제16회 스페셜올림픽코리아(SOK) 전국하계대회 골프 부문에 출전하였습니다.

이번 SOK 전국하계대회는 2023년 베를린에서 열리는 스페셜올림픽 세계하계대회 대표선수를 선발하는 대회 중 하나로 골프 부문에서는 총 3종류의 경기가 진행되어, 그중에 우리 선수단은 Lever 4(개인전, 9홀), Level 2(장애인 선수와 비장애인 파트너선수)에 출전하였습니다.

우리 이글스골프단 선수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선보이며 이준오 선수 남자 4조 1등, 최혜진 선수 여자 1조 2등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또한, 이벤트 경기인 Level 2경기는 우리 선수 1명과 프로 골퍼 혹은 셀럽 등 비장애인 선수 1명이 페어링 되어 하나의 공을 번갈아 치며 9홀을 도는 경기로 최혜진 선수팀 1등, 이준호 선수팀 2등, 김형진 선수팀 4등을 수상하는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대회에 최선을 다하며 좋은 기량을 보여준 우리 선수들에게 많은 박수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b1-2.jpg
b1-3.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