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 지역 아동·청소년 후원 > 소식지


0.jpg
c4-0.jpg
C4-1.jpg
12월 14일 홍천군노인복지관 만원의 힘 후원모임(회장 송의순)에서는 연말을 맞아 우리 복지관이 추천하고 선정한 홍천지역 초∙중∙고등학교 장학생 12명에게 총 6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해주셨습니다.

이날 전달식은 만원의 힘 후원자 250명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진행되었습니다.

송의순 회장은 “미래의 주역이 될 우리 홍천지역의 학생들을 지지하고 응원한다.

앞으로도 지역의 인재를 육성하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만원의 힘 후원 모임에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며 학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해주셨습니다.

C4-2.jpg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쌀 나눔, 연탄 나눔 등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홍천군의 94년생 모임인 ‘94일생’은 150만 원의 상당 홍천사랑상품권을 기탁해주셨습니다.

94일생 회원들은 한시적이지만 지역 저소득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발달을 응원하고자 이와 같은 자리를 마련했으며, 대상자 15명 중 3명의 아동에게 서로 소통하며 상품권을 직접 전달해주셨습니다.

백종민 94일생 회장은 "코로나19로 멈춰있던 봉사활동을 다시 할 수 있어 기쁘고 아동·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추후 여러 가지 봉사활동으로 많은 이웃들을 찾아 뵐 수 있기를 바란다”고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미래에 우리나라를 이끌어 갈 홍천지역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마음들이 너무 훈훈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리고 우리 복지관도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end01.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