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 함께 살맛나는 동네이야기(1) > 소식지


0.jpg
b2-0.jpg
B2-1.jpg
사랑 가득 담은 설날 이야기 Ⅰ (인제경로식당)

2023년을 시작하며 처음으로 맞는 큰 명절,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덕분에 오랜만에 인제경로식당도 북적북적 활기를 띄었습니다. 어르신들께 맛있는 식사 한 그릇, 애정을 듬뿍 담아 새해 인사를 전했습니다.

“오늘 식사는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맛있고, 정성이 느껴졌어. 복지관에서 설날 기분 다 내고 가네. 고맙다. 올해도 건강해라.”라며 덕담 인사도 나눠주셨습니다. 어르신들께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되고 싶어서 발걸음 해주신 후원자, 봉사자님들 덕분에 어르신들께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함께 해주신 분들>
김해설창한우, 개배팅TV, CJ프레시웨이



B2-2.jpg
사랑 가득 담은 설날 이야기 Ⅱ (재가결식노인식사배달사업)

새해에도 이웃들을 생각해주시는 많은 분들 덕분에 사랑이 가득한 설날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필요한 것을 여쭙고 준비하며 후원자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드렸습니다. '이렇게 명절 기분 나게 잘 챙겨줘서 너무 고마워요!', '이번 명절에는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게 되서 너무 고마워요.' 감사함을 표현해 주셨습니다.

오가는 정 속에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명절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해주신 분들>
LH김해권주거복지센터, 현대자동차 서부산하이테크센터, 부경양돈 포키나누미, 김해보훈요양원, 김해설창한우



B2-3.png
사랑 가득 담은 설날 이야기 Ⅲ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잠시 왔다 지나갈 줄 알았던 코로나가 너무 길어졌고, 가족 간의 만남도 조심스러워졌습니다. 다행히 이번 설날엔 사회적 거리두기가 없어지면서 조금은 여유로운 설 명절이 되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아들을 만났다는 어르신도 계시지만, 아직도 명절 연휴에 찾아오는 가족이 없이 홀로 보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잊지 않고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선물을 후원해 주시는 지역사회 후원자 분들이 더욱 감사해집니다.

“명절 차례상에 올리는 과일이 여기 다 있네요. 바로 차례 지내도 되겠어. 크기도 크고 좋은 물건으로만 잘도 골라 왔네요. 명절이라고 나 같은 사람들도 챙겨주고.. 좋은 사람들이 세상에는 너무 많아요. 그렇죠?” 하시던 아버님의 흐뭇한 웃음을 같이 나누고 싶은 설날이었습니다.

<함께 해주신 분들>
설창한우, 아름다운가게, 이용길안과, 안채구산점, 한화에어로스2사업장, 독거노인지원센터, 익명후원자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