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10th anniversary of 춘천남부 > 소식지


0.jpg
b1-0.jpg
우리 복지관은 개관 10주년을 맞아 ‘10th anniversary of 춘천남부! 행복한 미래를 잇다’라는 주제로 기념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 아코디언 동아리 ‘하모니아’팀의 축하 공연으로 시작되었으며, 봉사자·후원자·장기근속직원 등 유공자 시상식, 10주년 기념 영상 및 커팅식, 직원 축하공연 등으로 구성되어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하였습니다.

B1-1.jpg

행사장 밖에는 추억을 공유하며 즐길 수 있는 포토존과 10년 역사를 돌아보는 사진전도 마련되었습니다. 또한, 복지관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500명 대상 무료 특식과 실버 바리스타 15명이 운영하는 ‘cafe 방송길86’에서 무료 시음회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B1-2.jpg

김소영 관장은 “올해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이 춘천시 노인복지 발전을 위해 첫 발을 내디딘 지 10주년을 맞이하게 된 해이다.

오늘을 기점으로, 우리의 지역사회를 향한 복지관의 역할과 소명을 더욱 확고히 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복지관으로 나아가고자 한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B1-3.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