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감동사연 소개 > 소식지


0.jpg
d1-00.jpg
d1-01.jpg
복지관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가장 먼저 마주할 미소드림 봉사단!

복지관에 방문하는 어르신들의 회원가입과, 이용 안내 등에 대해 상담해주는 미소드림 봉사단이 1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미소드림 봉사단에서 10년째 활동 중인 백경리 어르신은 ”복지관 개관과 함께 미소드림 봉사단으로 활동한지 10년이 되었다. 지금껏 그랬던 것처럼 더 환한 웃음과 친절로 어르신들을 맞이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히셨습니다.

D1-1.jpg

d1-02.jpg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과 지역주민이 즐길 수 있는 cafe 방송길86도 어느덧 1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실버 바리스타 15명이 운영하는 cafe 방송길86은 2021년 9월부터 노인일자리 시장형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저렴하고 맛있는 착한 카페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이은숙 팀장님은 ”2013년부터 어르신들과 주민들에게 맛있는 커피를 드리기 위해 15명의 팀원들이 모두 노력하고 있다. 카페는 언제나 열려 있으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커피를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남겨주셨습니다.

D1-2.jpg

d1-03.jpg
복지관과 10년 동안 함께 한 어르신들이 있다면, 지난 10년간 장기근속한 직원도 있습니다!

장기근속 직원인 신아름 과장과 민도홍 대리는 개관 10주년 기념행사에서 법인대표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신아름 과장은 다양한 사업을 통해 많은 어르신들을 소통하고 있으며, 10년 장기근속에 대해 ”앞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우리 기관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남겼습니다.

또한 민도홍 대리는 10년 동안 어르신들의 발이 되어주는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었습니다. 10년 장기근속에 대해 ”앞으로 제 자리에서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며, 복지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솔선수범하겠다.“라고 소감을 남겼습니다.

D1-31.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