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남부 럽(love)지 않은 추석행사! > 소식지


0.jpg
b2-0.jpg
9월 25일(월)~26일(화)에 걸쳐 복지관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

복지관 이용자 대상으로 한국수자원공사 강원지역협력단의 지원을 받아, 송편, 명절 전, 한방 소갈비찜을 포함한 특식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명절을 맞이하여 응원 메시지를 담은 잡곡 굴비 1,000개를 한복을 차려입은 직원들이 어르신께 명절 인사와 함께 전달하였습니다.

B2-1.jpgB2-2.jpg
또한 AI 기술을 활용해 어르신들의 흑백사진을 컬러사진으로 변환해 드리는 ‘추석에는 추억을 찾아드립니다.’ 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김경태 어르신은 “전 어릴 때에 사진은 유일하게 한 장뿐인데 멋진 사진을 만들어 주어서 고맙습니다. 좋은 일을 하시는 사회복지사 선생님들, 한가위에 행복한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라며 감사 인사와 소감을 남겨주셨습니다.

B2-3.jpg
이 밖에도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생활지원사 46명이 서비스 이용자 725명의 어르신 댁을 가가호호 방문하여, 햅쌀을 전달하고 생활교육을 함께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남부 럽(love)지 않은 추석’ 행사를 위해 춘천우체국, 물사랑나눔단, 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 국민건강보험공단 춘천지사, 공무원연금공단 강원지부, 농업회사법인 초맘, 달콤쌉싸름한 행복이야기 티라미수, 개인 3명(진인기, 송병위, 최승천)의 도움의 손길로 850만 원 상당이 모금되어 약 1,300명의 어르신께 추석 명절 이벤트를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