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시장] 시장·시·군 소식 > 소식지


01.jpg
유동준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충북 도내 문화 관광형 육성사업단의 한 곳인 음성 무극 전통시장담당 기업환경 개선팀 (김창국 주무관)이 방문했다.

경쟁력 있는 소상공인의 자생력 강화를 통하여 지속적인 시장발전 방향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무극전통시장 지킴이 상인회(김상오 상인회장) 및 문화관광형 시장 육성사업단(김승수 단장)과 환담을 통해 전통시장 문제점과 발전 방향에 대하여 의견을 나눴다.


02.jpg
관계자들이 시장을 한 바퀴 돌아보면서 2016년 문화관광형 시장에 선정되어 1년 차(2016년), 2년 차(2017년)의 사업에 대하여 점검하고, 3년 차(2018년) 문화 관광형 육성사업단의 사업이 현실적으로 상인들을 위한 사업이 잘 될 수 있도록 신경 써 달라는 주문과 함께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도 많은 관심을 갖고 도움을 주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현장을 순회하는 유청장은 무극전통시장 상인들로부터 많은 환영을 받았다.

충북지역에 있는 문화관광형 육성사업을 하고 있는 전통시장과 지원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전통시장에게 새로운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제공하여 시장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3.jpg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소상공인의 성장과 전통시장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발로 직접 뛰시는 현장방문을 통해 상인회 및 문화관광형육성사업단의 애로점을 청취하시고 빠른 대민 업무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또 3년 차 음성 무극 전통시장 문화관광형 시장 육성사업단의 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문화관광형 사업단(김승수 단장)과 신민호 실장, 이명화 팀장을 격려했다.

- 출처 : 한국시민기자협회(www.civilreporter.co.kr)

bt00.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