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 시각장애인 건강안마 > 소식지


0.jpg
b3-0.jpg
B3-2.jpg
2024년 2월부터 건강안마교실이 오픈되었습니다.

우리복지관에서 진행하는 건강안마교실은 대한안마사협회 대전지부와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 시각장애인 안마사분들이 복지관에 내방하시어 장애인 이용인분들에게 무료로 안마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건강안마란 안무(쓸기), 유연(주무르기), 압박(누르기), 진전(떨기), 고타(두드리기), 곡수(구부림 손 기술), 운동(자동·타동·운동과 교정), 견인(잡아당김), 교정법 등 9대 안마 수기요법을 피시술자의 인체부위와 질병에 따라 선택적으로 각종 질병을 예방,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격 전문 안마사가 진행하는 시술입니다..

건강안마는 만병의 원인에 되는 신체 각부의 어혈(瘀血)(산화혈액, 노폐혈액)을 압자극으로 분해, 여과하여 다시 흡수 재생시키고 피부 호흡을 촉진하여 혈액을 정화시켜 준다고 하여 신체가 불편한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이번주 안마를 받으신 장애어르신 중 나○○ 어르신은 “복지관 13년 이용하고 있는데, 받을 때마다 너무 시원하고, 진짜 진짜 필요한 프로그램이다”라고 하시며, 건강안마에 대한 만족을 표현하셨습니다.

건강안마는 매주 화요일마다 총2회기 진행하며, 접수된 순서로 진행합니다.

B3-1.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