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동부노인복지관] 만전고을, 묵향전 > 소식지


0.jpg
b2-0.jpg
B2-1.jpg

B2-2.jpg

제18회 만천고을, 묵향전

서예의 멋을 담은 “제18회 만천고을, 묵향전”이 11월 7일부터 11월 9일까지 본 복지관 2층 강당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생활민화, 문인화, 한글서예, 한문서예 4개의 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하고 있는 어르신들의 작품 30여 점을 전시하며 우리나라의 고유한 전통과 멋을 그윽한 묵향에 녹여냈습니다.

이날 도록은 e-북으로 제작하여 복지관을 방문하지 못하는 분들에게도 어르신들의 작품을 관람하고 공유하며 공감과 교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 낼 수 있었습니다.

“제18회 만천고을, 묵향전”을 통해 어르신들은 한 해의 결실을 마음껏 뽐내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매년 활발히 활동하시는 우리 어르신들! 2024년에는 얼마나 더 멋진 작품이 나올지 기대되지 않나요?



ru1.jpg
B2-3.jpg

B2-4.jpg

청춘이 빛나는 예술제, “청빛제”

어르신들의 청춘이 빛나는 예술제!
“청.빛.제”가 11월 15일 춘천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예술제는 본 복지관을 이용하는 회원 어르신들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내며 자신의 재능을 확인하고 지역주민들과 함께 어울려 화합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발표회는 식전 공연(전통악기:풍장굿)을 시작으로 노년사회화교육, 실버예술단, 문화예술교육(연극), 마술, 동화구연 5개 분야 13팀의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2023년 한 해 동안 열심히 배워 예술제까지 준비한 어르신들의 열정에 큰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청춘을 위해 함께 동행하는 춘천동부노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