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복지관] 광주광역시장애인기능경기대회 > 소식지


0.jpg
b3-01.jpg
우리 복지관에서는 이용 장애인들에게 직업적 기술과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광주광역시장애인기능경기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바리스타 직종 7명, 그림 직종 6명, 총 13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는데요. 참가 선수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며, 꿈을 향한 도전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B3-1.jpg
바리스타 직종에 참가한 참여자분들은 준비과정(5분), 시연과정(10분), 정리과정(10분) 총 25분의 시간 동안 바리스타로서의 실력을 뽐내며 부드러운 카페라떼와 카푸치노를 멋지게 제조하였습니다!

B3-2.jpg
그림 직종에 참가한 임지아님, 조유경님의 작품이 각기 다른 스타일과 기법으로 예술적 재능을 발휘하여 각각 금상과 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지방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면 전국대회 출전권이 주어지는데요. 금상을 수상한 임지아님의 전국대회에서의 활약을 기대하며 재능이 더욱 빛나기를 기원해봅니다.

B3-3.jpg
수상하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를 전하며,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최선을 다한 모든 참가 선수 분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의 도전을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