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복지관] 좋은이웃을 소개합니다 > 소식지


0.jpg
b9-0.jpg
B9.jpg
b9-01.jpg
B9-1.jpg
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는 ‘또 하나의 테이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또 하나의 테이블’은 한 달에 한 번 지치고 힘든 분들을 초대하여 한 테이블에 정성스러운 음식을 대접하며 위로와 희망을 전해주는 프로젝트입니다.

이번 ‘또 하나의 테이블’은 2023년부터 복지관과 소중한 인연을 맺고 있는 ‘태백정’(대표 김태삼)에 우리 복지관 이용인분들이 초대를 받아 다녀왔습니다.

광주 남구 임암동에 위치한 ‘태백정’에서 불고기전골을 한상가득 차려주셔서 즐거운 점심시간을 보냈는데요. 이용인분들께서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라고 하시며 행복해하셨습니다.

따뜻한 마음과 맛있는 음식으로 귀한 대접을 해주신 '태백정'과 ‘또 하나의 테이블’을 연계해주신 광주재능기부센터에도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많은 분들에게 행복과 위로를 전하는 ‘또 하나의 테이블’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b9-02.jpg
B9-2.jpg
무더운 여름! 중복을 맞이하여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6개의 클럽과 함께 행복밥상을 준비했습니다. 이번에는 여름 보양식으로 아롱사태 곰탕을 정성껏 마련해 300여 명의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었습니다.

중앙라이온스클럽의 양원태 회장님을 비롯하여 6개 클럽 회장님과 모든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여러분의 지원과 참여 덕분에 지역 주민들에게 행복과 건강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많은 이웃 분들께 따뜻한 나눔과 사랑을 전하는 활동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