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복지관] 복지관과 함께하는 좋은이웃을 소개 > 소식지


0.jpg
b9-09.jpg
꿈 더하기 파트너1. ㈜에이앤제이 김안나대표

D88.jpg
지난 가을, ㈜에이앤제이 김안나 대표님의 기부로 남구장애인예술단은 새로운 악기인 팀파니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단원들은 더 나은 환경에서 예술 활동을 이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김안나 대표님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너 소사이어티의 회원으로 활동 중이며, 지난해에는 복지관 차량의 노후화 문제 해결을 위한 후원도 연계해 주시며 복지관과 꾸준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장애예술인들이 풍성한 예술적 성장을 이루고, 더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전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김안나 대표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꿈 더하기 파트너2. 홍문각&하오중화요리

9-2.jpg
11월 14일,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복지관 2층 식당에서 ‘청년들의 마음 따뜻한 중화요리 사랑나눔 행복밥상’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홍문각, 하오 중화요리 청년사장들과 월산5동 자원봉사캠프가 후원하여, 장애인 300여 명에게 짜장면과 탕수육을 나누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홍문각과 하오중화요리 직원들은 “행사에서 모두가 함께 웃으며 식사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졌다”고 전하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다짐했습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