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송년행사 진행 > 소식지


0.jpg
b1-0.jpg
B1-1.jpg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12월 4일 한 해 동안 복지관과 함께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마무리하는 “모든날! 좋은날!”송년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뜻깊은 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해 김경하 김천시복지환경국장, 나영민 김천시의회 의장, 이우청 도의원, 최병근 도의원, 박선하 도의원, 김상돈 김천시장애인연합회장을 비롯하여 장애인단체장, 후원자, 자원봉사자, 이용고객 등이 참석하였습니다.

식전공연인 난타를 시작으로 안민관장의 개회사, 내빈들의 격려사와 축사 주요성과보고를 하였으며 이어 공로자 시상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행사장 밖에는 1년동안 각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만든 이용고객들의 작품들(도자기, 미술, 수공예, 서예 등)이 전시되어 볼거리가 더욱 풍성하였습니다.

김경하 김천시복지환경국장은 “복지관을 위해 애써주신 후원자와 봉사단체에게 감사드리며, 김천장애인복지관이 계속해서 꿈과 희망을 키우는 장소가 되기를 기원한다 ”고 하였으며, 박선하 도의원은 “사회복지시설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도록 애쓴 안민 관장님과 직원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의정활동을 통해 장애인이 행복한 경상북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안민 관장은 “후원자와 봉사자가 있었기에 복지관이 올 한해도 잘 운영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지역 장애인과 함께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소감을 말하였습니다.

B1-2.jpg

B1-3.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