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주거환경 개선사업 > 소식지


0.jpg
e1-0.jpg
e1-1.jpg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민)은 3월 15일 어모면에 거주중인 재가장애인 전OO씨 가정에서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사업(도배‧장판 교체)은 김천 행복투게더 봉사대와 연계하여 직접 실사를 통해 선정되었으며, 해당 가구는 수십 년간 지적 장애로 생활을 이어가면서도 지자체의 복지 예산문제와 복지사각지대 및 고령화로 인한 노인 가구 수의 증가로 인해 그동안 소외되어 왔던 장애인 독거노인 가구입니다.

김천장복 직원들과 봉사대원들은 집안의 장롱을 비롯한 가구를 정성들여 닦고, 그을려진 외벽을 페인트 칠을 하여 쾌적하게 만들었으며, 도배와 장판을 새롭게 교체하여, 어르신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특히, 행복투게더 봉사대는 어르신의 건강과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요와 이불 및 베개 등을 새로이 교체하여 건강한 생활을 이어가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안민 관장은 “지역사회의 손길이 닿지 않는 독거노인 가구에 김천 행복투게더 봉사대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해당 가구의 어르신이 쾌적하면서 좋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저희들도 더욱 노력하여 지역의 어르신들이 소외받지 않고 행복한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였습니다.

e1-2.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