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 성정마을 한마음 운동회 “별우물 모꼬지” > 소식지


0.jpg
b1-0.jpg
어느새 멀리 가버린 가을의 끝자락을 잡고, 복지관 이용자, 가족, 자원봉사자 직원들이 하나가 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가을 하면 떠오르는 건 무엇일까요? 이번 11월 9일(토), 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성정마을 가족들과 함께 한마음 운동회 “별우물 모꼬지”를 진행했습니다.

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매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성정마을 한마음 운동회 “별우물 모꼬지”는 천안하늘샘교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시작에 앞서 유니폼을 받고, 준비운동을 해야죠? 하나, 둘, 셋, 넷! 청팀과 백팀이 함께 준비운동을 합니다.


b1-1.jpg
어르신과 아이들 할 것 없이 모두 밝은 모습으로 즐거운 경쟁을 시작합니다. 훌라후프 넘겨받기, 럭비공을 굴리는 돼지몰이 등 다양한 게임이 준비되었습니다.

b1-3.jpg
중간 중간 경품이 걸려있는 미니게임에는 그 누구보다 열심히 참여하기도 하구요. 맛있는 점심식사도 했습니다. 운동을 해서인지 밥이 참 맛있습니다~!

b1-5.jpg
이렇게 성정마을 운동회“별우물 모꼬지”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동안 각자의 생업에 바빠 우리네 이웃에 누가 사는지 모를 정도로 남남이었던 사이가 서로를 믿고 응원해주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b1-7.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