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 나는 가수다~! > 소식지


0.jpg
c2-0.jpg
2019년의 끝자락, 올 한해 노래교실을 통해 열심히 배워 온 실력을 뽐내는 2019 어르신 연합 노래경연대회 “나는 가수다~!”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의 인기 프로그램! 청춘노래교실을 대표하는 성정팀~!, 한국마사회 천안지사의 지원을 받은 한성아파트 3차 경로당의 한성팀~! 그리고 이편한세상 3차 아파트경로당의 이편한팀~!

이렇게 세 팀에서 총 열 명의 경연자들이 참가하여 열정 가득한 노래경연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경연대회에서는 노래경연 뿐만 아니라 즉석 디스코 타임으로 참여한 어르신 모두 신나게 춤추며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시간으로 채워졌습니다. 참여한 이들도, 보는 이들도 모두 함께 기대하는 마음으로 진행된 노래경연대회.
그 대상의 영예는 바로~!! ‘이편한세상 3차 아파트 경로당’ 소속의 어르신이 수상의 영예를 가졌습니다. 비록 아깝게 수상하지 못한 분들도 계셨지만 이번 대회에 참여한 어르신 모두가 가수였고, 모두가 1등이었습니다.

참여한 어르신들은 이렇게 좋은 추억 하나를 또 만들게 되어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함박웃음을 지으셨습니다.

이번에 진행된 2019년 어르신 연합 노래경연대회 “나는 가수다~!”는 한국마사회 천안지사의 후원으로 올해 저희 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한 렛츠런 프로젝트-행복RUN의 일환으로 실시되었습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