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창스포츠센터&창원세종내과영상의학과 함께 하는 기부하는 건강계단 성금 전달식 > 소식지


0.jpg
b2-0.jpg
○ 15일(수),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중기)에 의창스포츠센터 & 창원세종내과영상의학과의원이 함께 진행한 <기부하는 건강계단>의 후원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 이 날 행사에는 고정식 의창스포츠센터장과 송성국 창원세종내과영상의학과원장이 참석하여 장애인 복지발전을 위한 성금을 전달하였다.

○ 지난해, 5월 31일 의창스포츠센터에 <기부하는 건강계단>을 준공하여 창원세종내과영상의학과의원과 후원협약을 맺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계단을 이용할 때마다 이용객 기부금이 적립되는 <기부하는 건강계단>은 경남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공간형 후원시스템’이다.

​ ○ 의창스포츠센터 지하 2층에서 지상 4층까지 총 176 계단으로 조성된 <기부하는 건강계단>은 각 계단과 벽면에 음식별 칼로리, 비만개선 안내, 풍경 그래픽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 특히 건강계단에는 이용자수를 확인하는 센서가 부착되어 있어 시민이 계단을 이용할 때마다 10원씩 기부되며 누적 금액이 전광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2-1.jpg
○ 전성식 의창스포츠센터장은 “시민들의 건강과 에너지 절약 뿐만아니라 후원금 적립을 통해 지역의 복지사업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 송성국 창원세종내과영상의학과 원장은 “시민들의 건강을 위하고 지역의 어려운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건강사업과 복지사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이중기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창원시민의 건강을 지키면서 동시에 후원금 전달을 위해 복지관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주신 성금은 장애인들이 다가오는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겠다. 라고 말했다.


b2-2.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