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정책간담·토론회 : 주최 정기현 의원 > 소식지


0.jpg
2-0.jpg
정기현 대전광역시의회 의원은 2019년 12월 19일(목) 시의회 대회의실에서 ‘학생 정신건강 지원 방안 모색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대전광역시교육청의 정신건강 관련 지원 정책 현황을 검토하고 개선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기현 의원은 “이번 간담회는 학령기 학생을 대상으로 한 정신건강 지원 현황을 점검하고 새로운 정책대안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면서, “오늘 간담회에서 제시된 정책제안을 바탕으로 대전광역시교육청이 학생 정신건강 지원에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2-1.jpg
2-3.jpg
정기현 대전광역시의회 의원은 2월 14일(금) 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서예교육 진흥 조례 제정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대전시교육청의 서예교육 현황을 점검하고 서예교육 진흥 조례 제정을 위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제발표를 맡은 이순금 지부장(한국서예협회 용인지부)은 경기도교육청 서예교육 활성화 사례를 주제로 경기도 관내 초등학교에서 서예전문가를 활용한 서예교육의 사례와 교육적 효과를 설명했다. 정기현 의원은 현재 추진 중인 「대전광역시교육청 서예교육 진흥 조례안」의 입법취지와 내용을 설명했다.

2-2.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