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활동 > 소식지


0.jpg
1-0.jpg
지난 12월 중국 우한에서 발생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가 전국적으로 무섭게 확산하고 있습니다.

그 어느 때 보다도 안전과 청결관리가 중요하게 생각되는 시기인데요, 우리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도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19의 확산방지 및 감염예방을 위하 지난 2월 마지막 주부터 잠정 휴관 중에 있습니다.

비록 복지관의 모든 프로그램은 잠시 중단 되었지만, 그렇다고 가만히 있을 수는 없겠죠?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의 모든 종사자들이 힘을 합쳐 복지관 방역소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실, 사무실, 강당, 식당 등 복지관의 모든 시설 구석구석에 소독제와 소독용 티슈를 사용해 구석구석 소독하고 있으며, 특히 손이 많이 닿는 손잡이, 버튼 등 빠지는 곳 없이 매일 매일 소독합니다.
복지관을 이용자들이 직접 만지는 교구들도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닦아내며 이런 나쁜 바이러스가 우리 복지관에서 감염되는 일이 없도록 힘쓰고 있답니다.

모든 직원들이 퇴근한 후에는, 직원들끼리 조를 나누어 복지관 외부 방역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람에게 무해하지만 혹시 생길지 모를 안전사고를 대비해 방역복으로 무장 후 복지관 외부를 꼼꼼히 소독약을 살포 합니다.

지금은 복지관이 잠정 휴관 상태이지만, 부득이 복지관을 출입할 용무가 있으시다면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셔야만 복지관 출입이 가능합니다. 불편하시겠지만, 복지관 내방객 여러분의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사태가 종식되어 여러분들을 빨리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날을 위해 우리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은 안전하고 청결하게 준비하며 기다리겠습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