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네트워크 정담회 실시 > 소식지


0.jpg
c2-0.jpg
지역 장애인 당사자를 위한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숙희)은 지난 2월 18일(화) 복지관 회의실에서 지역 내 유관기관과의 협력관계 유지를 위한 지역네트워크 정담회(이하 정담회)를 열어 지역 내 장애인단체와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였다.

이날은 구미시장애인단체협의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사)경북농아인협회 구미시지부장 도철현 회장 외 구미시장애인단체협의회 소속 회원 8곳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어서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구미시장애인체육관에서 각각 2020년도 운영방향, 장애인단체별 사업일정을 공유하였다. 장애인단체별 사업일정 공유를 통해 김숙희 관장과 도철현 회장 외 구미시장애인단체협회의 소속 회원들은 2020년 복지관 사업 일정조율에 대한 논의를 하였으며, 장애인 당사자의 권리보장을 위해 지역 내 유관기관이 함께할 수 있는 자리가 필요하다는 데 의견을 모았다.

아울러 김숙희 관장은 “이 자리를 빌어 올 한해도 장애인단체와 함께 공유하면서 지역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어서 도철현 회장은 “2020년 올해 첫 사업을 구미시장애인복지관과 장애인단체가 함께 해서 뜻깊고 정담회를 통해 여러분의 좋은 의견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c2-1.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