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소식 > 소식지


SNS1200.jpg
0.jpg
설 명절 음식 전달
‘설 맞이 사랑나눔’

사랑 가득한 명절 되세요!


1-1.jpg

1월 20일(월) ~ 1월 23일(수) 3일 동안, 설 명절을 맞이하여 저소득 장애인가정을 대상으로 명절 음식 및 부식품을 제공하는 '설맞이 사랑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의 사랑나눔 세트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에서 후원한 부식품, ‘홈플러스 송탄점’에서 후원한 방한용품 및 간편식 그리고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서 준비한 명절 음식(모듬전, 과일, 떡국떡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었습니다.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나눔세트와 함께 ‘평택도시공사’의 후원금을 지역사회 내 총 66가정에 방문하여 전달하였습니다!



1-2.jpg

함께 나누어 더해지는 사랑

덕담 가득한 명절 인사와 함께 저희가 준비한 사랑을 나누며 행복이 더해져 갔습니다. 2020년 새로운 한 해의 시작! 따뜻하고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가정이 풍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홈플러스 송탄점’, ‘평택도시공사’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0.jpg
코로나-19 긴급복지지원

코로나-19, 건강하게 극복해요!

3월 12일(목) ~ 3월 13일(금) 이틀 동안, 지역사회 내 장애인 70가정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긴급복지지원을 진행하였습니다.

지역사회 내 장애인가정이 코로나-19를 건강하게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직원들이 함께 모여 마스크, 손 소독제, 비타민C, 구강청결제, 안내문(마스크 5부제 안내, 코로나-19 예방수칙 등)을 담은 예방키트와 식량키트 총 100개를 제작하였습니다.

  • 2-1.jpg
  • 2-4.jpg

대상가정에 방문하여 얼굴을 뵙고 직접 예방키트를 전달하고 싶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전달 후에 유선 모니터링을 통한 근황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긴급복지지원을 실시한 가정 중 저소득 장애인가정 15곳에는 예방키트와 함께 햇반, 국·찌개 등의 비상식량을 지원하였습니다.

코로나-19가 소멸되는 그 날을 기다리며 따뜻한 봄날, 우리 모두 건강하게 웃으며 다시 만나기를 기원합니다♥


2-3.jpg
0.jpg
[장애인주간보호센터]
협진여객 신우회와 함께하는 설맞이 체험
‘복이 가득! 사랑이 가득!’

함께해서 더 즐거운 설날맞이 체험!


3-1.jpg

1월 22일(수) 평택북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에서는 지역사회 자원봉사 단체인 ‘협진여객 신우회’와 함께 2020년 설날맞이 체험 ‘복이 가득! 사랑 가득!’을 진행하였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협진여객 신우회’ 자원봉사자들에게 반가운 마음을 담아 이용인들이 뜨거운 박수로 환대해주었습니다!

오전에는 자원봉사자와 이용인이 함께 만두 빚기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이 만든 만두를 자원봉사자분들이 다듬어줌으로써 예쁘고 먹음직스러운 복만두를 만들었습니다! 협진여객 신우회와 함께 만든 떡만둣국을 먹는 점심시간! 함께 만든 떡만둣국을 함께 먹으니 더욱더 맛있었습니다!


3-2.jpg

오후에는 설날을 맞이하여 윷놀이를 진행하였습니다. 토너먼트 경기로 진행된 윷놀이에 각 팀별 이용인과 자원봉사자들의 경쟁심이 불타올랐습니다. 열띤 응원과 함께 집중하여 적극적으로 윷놀이를 즐겼습니다!


서로의 마음을 전해요

설날맞이 체험이 종료된 후, 항상 아낌없이 후원을 보내주시는 지역사회 내 후원자분들에게 이용인들이 직접 만두를 전달하는 행사도 진행되었답니다~
이용인들이 다소 긴장된 모습으로 후원자분들에게 만두를 전달하였습니다. 만두를 받으면서 기뻐하는 후원자들의 모습을 보자 이용인들도 밝게 웃어 보였습니다.

매년 평택북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에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협진여객 신우회’ 자원봉사자분들을 비롯하여 모든 후원자·후원단체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3-3.png
ft_logo_2.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