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지역사회 방역활동... 조합원께 건강안부를 묻다 > 소식지


0.jpg
b2-0.jpg
코로나19 감염병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최대한 감염을 막기 위해 시작된 ‘사회적 거리두기’지침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27일, 민들레의료사협은 법1동주민센터와 함께 동네 방역 활동을 하였습니다. 민들레의 사무처 직원들은 방진복을 입고, 소독약통을 메고 법1동의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소독을 진행하였습니다.

b2-1.jpg
지난 4월 3일, 민들레 조합원분들께 서면으로나마 몇 가지 질문을 드리고 도움을 드리기 위해 조합원의 건강 안부를 묻는 설문조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건강안부 설문조사의 내용은, 현재 겪고 있는 신체적 건강, 정신(마음)의 우울, 경제적 상황, 방문간호 수요, 상담 희망 등에 대하여 여쭈었습니다. 많은 조합원님들이 설문조사에 응답해 주시며 설문을 받고 힘이 되고 위로받는 느낌을 받으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스스로의 상태를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며 이 사태를 잘 이겨내자는 의견 등을 주셨습니다. 민들레 사무처는 설문결과를 토대로, 상담이나 도움을 요청한 조합원께는 개별 연락을 드려 추후 조치를 하였습니다.


b2-2-1.jpg
end.jpg
Copyright © SendCommunic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