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조합원과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민들레 > 소식지


0.jpg
b3-0.jpg
코로나19감염 발병자가 점차 줄어들고, 완치자는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오랜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노력해주신 결과입니다. 하지만 완치자자들 속에서도 재확진자들이 계속해서 나와 단계적인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예방수칙으로써 전국적으로 연장되고 있습니다.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조합원분들은 민들레를 향한 응원의 말씀과 후원을 해주셨습니다.

b3-1.jpg
‘맥가이버’ 이규영 조합원님이 코로나19 사태에 대응하고 있는 직원들을 응원하고 민들레에 힘을 더하고자 금일봉을 주셨습니다. ‘고생하고 있다, 조금 더 힘을 내자’는 말씀과 함께 다른 사람들도 민들레를 응원하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민들레를 잊지 않고 응원해 주시는 이규영 조합원님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봄소프트웨어의 대표이신 박영기 조합원님이 민들레에 손소독제를 한 박스 후원해주셨습니다. 급속한 코로나19 확산과 다수의 확진자가 발생하여 큰 곤란을 겪고 있는 대구 지역에 손 소독제를 후원 보내며 민들레도 생각났다고 하셨습니다. 의료기관을 운영하는 민들레에 꼭 필요한 물품을 기증해주신 박영기 조합원님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b3-2.jpg
end.jpg
Copyright © SendCommunic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