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시장] 주변관광지 & 지역축제 > 소식지


autumn.jpg



큰바위 얼굴 조각공원



평일 09:00 – 18:00
충북 음성군 생극면 관성리 9-1
입장료(대인6000 소인3500 단체 5000)

세계의 대종교가, 정치 지도자, 발명가, 작가, 철학자, 과학자, 탐험가, 예술가, 혁신가, 스포츠인, 노벨 수상자와 같이 인류의 운명을 좌우했고, 문명의 소멸에 영향을 끼쳐 역사의 흐름을 바꾼 인물들을 엄선한 세계 최초의 방대하고 웅장한 조각 공원이다.

1.jpg
s.jpg

무극전적관광지



충북음성군 음성읍 생음대로 594
(음성에서 무극방면 중간지점 5km 에 위치)

6·25 전쟁 최초승전을 기리기 위한 곳이다. 전승비, 전승탑과 관리사무소, 화장실, 주차장, 안내판, 식수대 등이 있으며, 조국광복과 수호를 위하여 순국하신 애국선열과 반공전몰 용사를 봉양하기 위한 충혼탑, 세계평화와 민주주의를 수호하기 위하여 월남전에 참가하여 국위를 선양한 대한해외참전 기념탑, 새천년 밀레니엄 기념 사업의 일환으로 현재의 문명과 생활을 사랑하는 후손에게 전해 주는 가교가 되어 선조들의 삶과 전통을 후세의 교육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음성군타임캡슐2000이 자리잡고 있다.

1.jpg
s.jpg

백야수목원



충북 음성군 금왕읍 백야리 127-1번지 일원
다채로운 꽃과 나무가 있는 자연 속의 청정 휴식처에서 바쁜 일상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을 수 있는 곳. 백야수목원은 덩굴식물원, 자라암석원, 장미동산 등 특색있는 테마정원이 있다.
남해안 및 제주도에서 자생하는 난대식물들을 보존하고 관찰할 수 있는 유리온실도 조성되어있다.

2.jpg
s.jpg

백야목재문화체험장



충북 음성군 금왕읍 백야로 461-74
체험 및 관람 문의 : 043 – 871 - 5963

백야목재문화체험장은 부지면적 8325㎡, 건축면적 1545㎡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목재문화 체험·전시 공간이다. 목공체험지도사가 직접 만드는 과정을 지도하고 유아·아동·청소년·성인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목공체험을 통해 체험장 이용객들에게 즐겁고 보람있는 목공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목재문화체험장은 목공예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7-1.jpg

0000.jpg

음성 품바축제


일시│매년 5월 중
장소│설성공원 야외음악당 일원

음성품바축제는 어렵게 생활해야 했던 우리 조상들의 삶을 풍자와 해학으로 재조명하여 신명과 웃음을 선사해주는 축제이다. 꽃동네 설립의 계기를 마련한 거지 성자 故 최귀동 할아버지의 숭고한 인류애와 박애 정신을 기리며, 음성품바의 상징인 사랑과, 나눔, 평화, 봉사를 통하여 보다 더 아름다운 사회를 구현하고자 하는 정신문화 축제다.

1.jpg
s.jpg

설성문화제 및 청결고추축제


전통문화 예술의 계승 발전과 군민화합을 위하여 1982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설성문화제는 군민화합의 한마당 축제로 자리 매김을 하고 있는 축제이다. 또한 우리 고장에서 생산되며 전국 최고를 자랑하는 음성청결고추 축제에는 인삼, 복숭아 등을 홍보하고 있다. 2009년부터는 고추요정 선발대회 대신 음성청결고추 아줌마 선발대회가 열리고 있다.

2.jpg
s.jpg

음성 인삼축제


중부권 최대 인삼주산지 음성인삼의 우수성과 지역 농∙특산물 홍보를 통한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행사로 행사기간 전국 최고 품질의 음성인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가능하며, 각종 공연과 체험, 먹거리 장터를 운영한다.
  • 1-1.jpg
  • 1-2.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