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노인종합복지관] 코로나19 우리 함께, 이겨냅시다! > 소식지


0.jpg
c1-01.jpg
c1-02.jpg
군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박민권)은 면역력이 약해 감염병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진정시까지 임시휴관을 결정했습니다. 특히, 평일 점심을 제공하는 노인복지관 경로식당은 균형 잡힌 식단과 저렴한 가격으로 관내 60세 이상 어르신들이 많이 이용하는 시설로 감염 예방을 위해 불가피하게 휴관 조치를 하였지만 결식우려 어르신들을 위한 식사제공은 도시락으로 대체하여 진행하고 복지관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일 안전점검 및 안부확인을 위한 전화모니터링을 실시하여 노인복지 공백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휴관 기간동안 시설물 소독을 통하여 감염 유입 방지에 집중하고 더욱 쾌적한 공간을 이용 하실 수 있도록 관내 시설물 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군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박민권)은 바이러스 확산 추이를 민감하게 지켜보며 감염 예방에 적극 대응하고,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시설 관리 및 운영에 더욱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c1-03.jpg
3-1.jpg
c1-04.jpg
3-2.jpg
c1-05.jpg
3-3.jpg
c1-06.jpg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또한 코로나19 예방과 대상자의 안전을 위해 간접서비스로 대체하여 전화모니터링을 실시, 정보제공 및 안부확인을 진행하였으며 일상생활의 어려움으로 돌봄 필요가 높은 대상에게는 요청에 따라 직접서비스 및 연계서비스를 지속 제공하였습니다. 이밖에도 결식우려가 있는 대상자에게는 도시락배달서비스와 후원물품 지원을 통해 어르신들의 정서적 사각지대 완화와 건강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4.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