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밭노인복지관] 코로나에도 주간보호 센터는 끄떡없다! > 소식지


0.jpg
c1-0.jpg

주간보호센터는 코로나 19에도 끄떡없다!!

밤밭주간보호센터는 코로나 19로 인한 긴급돌봄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위험으로부터 멀어지기 위해 일정간격을 유지하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환기를 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 뿐만 아니라 직원들 모두 오전 오후로 나눠서 발열체크를 하고 있으며, 주간보호 출입 시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을 수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 외부인과의 접촉 최소화를 목표로 송영 시 주간보호센터를 이용하시는 어르신들만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c1-1.jpg

코로나 19 기간에는 어떤 프로그램을 할까요?

코로나 19로 외부강사 선생님들의 프로그램은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요양보호사 선생님이 진행해주시는 인지활동 프로그램으로 건강마사지, 칠교놀이, 작업치료, 미술활동, 회상활동 그리고 사회복지사 선생님이 진행해주시는 사회적응 프로그램으로 카페나들이, 영화감상, 요리교실 마지막으로 물리치료 선생님이 진행해주시는 신체재활 프로그램으로 9988운동교실 등 즐거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항상 어르신들의 웃음소리가 들리는 밤밭주간보호센터! 앞으로도 코로나에도 끄떡없이 어르신들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모시겠습니다.

c1-2.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