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 노인복지센터 장기요양평가 최우수기관(A등급) 선정 > 소식지


0.jpg
04.jpg
*장기요양기관 평가란? ‘노인장기요양보험법’에 따라 장기요양기관의 급여수준 향상을 통해 수준 높은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유도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가족의 경제활동 참여율을 높여 윤택한 생활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되는 평가입니다.
3년 단위로 평가를 실시하며, 평가결과를 공개하여 수급자의 알권리를 충족하고 수급자의 장기요양기관 선택권을 확대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5-1.jpg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 노인복지센터는 2012년, 2014년, 2016년, 2019년, 총 4회에 걸쳐 최우수기관 A등급을 받으며 김해시 내 주간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기요양기관(재가노인복지시설) 중 우수한 기관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평가 총점 68점 이상의 기관이 ‘우수’ 등급으로 평가 받는 중에, 총점 97.86으로 최우수로 평가받음과 동시에, 95점 이상을 받아 전국에서 13.8%에 해당하며, 경남에서는 상위 4.6% 이내의 우수한 기관으로 평가받았습니다.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 노인복지센터가 4회 연속으로 ‘최우수기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사명감과 전문성을 갖춘 직원들과, 센터에 애정을 가지고 항상 함께 하시는 어르신들과 가족 여러분, 그리고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을 가진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여러분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르신을 섬기고, 인연을 귀하게 여기는 마음을 담아 정성을 다하는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 노인복지센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