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우리는 제 8기 민들레 대의원이다~ > 소식지


00.jpg
b2-0.jpg
제21차 대의원총회를 무사히 마친 민들레 제8기 대의원들은 사무처 조직국에서 진행하는 대의원 교육에 참여하였습니다. 지난 5월 26일부터 6월 2일까지 3회에 걸쳐 모임을 가졌습니다.
나준식 이사장으로부터 민들레 역사와 비전, 한영수 사무처장으로부터 조합의 운영과 살림에 대하여 강의를 듣고 토론했습니다.
또 담양 죽녹원으로 단합대회를 가서 코로나19로 움츠렸던 마음과 몸을 활짝 펴고 우정을 다졌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대의원자치모임인 ‘배우민(학습) ‘알리민(홍보)’ ‘모이민(건강반)’ ‘펼치민(사업활동)’을 구성하면서 뜻깊은 교육을 모두 마쳤습니다.


b2-1.jpg
상쾌한 바람이 불던 5월 30일 토요일 아침, 버스에 타기 전 열체크를 하였습니다. 마스크 착용, 손소독을 하고 최대한 접촉을 줄이면서 코로나19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였습니다. 담양 죽녹원에 도착해서는 가벼운 산책을 하고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고, 광주호 생태공원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레크리에이션과 재미난 게임을 하면서 조별로 단합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b2-2.jpg
end.jpg
Copyright © SendCommunic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