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관]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강 > 소식지


0.jpg
05.jpg
지난 8월 3일(월)에 밀알복지관의 평생교육 프로그램이 개강하였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길고 긴 휴관의 기간을 보내고,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이 개강하여 진행되었습니다. 통기타, 탁구교실, 홈베이킹, 캘리그라피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개강을 통해 오랜만에 복지관에 나와 참여하신 분께서 저희에게 다양한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탁구교실에 참여하는 ㅇㅇㅇ인데요 그동안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잠만 자고 심심했는데, 탁구교실이 개강해서 너무 기쁘고 어제는 잠도 못잤어요 꼭 전화로 말씀드리고 싶어서 전화했어요.”
“ 아무 것도 안하고 그냥 집에만 있으니 너무 답답했어요 복지관에 나와 수공예 교실에 참여하니 너무 좋았어요”
“100세 건강운동에 낙가고 싶어 언제 개강하는지 몇 번 물었습니다. 개강해서 나오니 너무 좋습니다.”
“혼자 컴퓨터를 하려니 힘들었는데, 정보화교실 수업이 개강해서 그동안 묻고 싶은 것도 해결하고 함께하니 기쁩니다.”
“평생교육프로그램 개강으로 무료했던 삶이 즐거워졌어요”

한 분 한 분의 목소리가 너무나 큰 감동이었고 감사함이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시고 있기 때문에 밀알복지관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소중함을 더욱 알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 응원에 너무 감사드리며, 앞으로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는 밀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