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저종합사회복지관] 좋은 이웃 2020-3호 > 소식지


SNS1200.jpg
0.jpg
운영위원회의 진행
운영위원회 및 상장 시상

6월 4일 관저종합사회복지관 및 관저장애인주간보호센터 운영위원이 함께 회의를 진행했습니다.
이번에는 새로이 3년간 수고해주실 위원님을 위촉하였습니다.
또한 “자랑스런 어버이상”에는 김광진 어르신, “관저봉사상”에는 대길각님께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편 “자랑스런 어버이상”은 삼성하우징 노선호 대표님께서 후원해주셨고, “관저봉사상”에는 중부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길태영 교수님께서 후원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0.jpg
참전 유공자 어르신 방문
감사인사와 생필품 전달]

6월 5일 보훈의 달을 맞아 관저종합사회복관(관장 곽영수)에서는 복지관 인근에 거주하시는 참전 유공자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안부를 여쭙고 건강하게 사시도록 인사를 드리고왔습니다.
곽영수 관장님께서 직접 방문하여 생필품선물세트를 전달하였습니다.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0.jpg
2020 게릴라 홍보 이벤트
관저종합사회복지관을 소개합니다!

관저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20 게릴라홍보이벤트’가 열렸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된 이벤트에는 작년보다 더 많은 지역주민께서 참여해주셨습니다. 이번 홍보이벤트는 코로나19 상황을 반영하여, 비대면 활동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습니다. SNS매체를 활용한 홍보활동
기관의 사회복지현장실습생과 함께 기관홍보영상을 직접 제작하였습니다. 촬영부터 편집까지 정성어린 손길으로 제작한 영상은 유튜브에 업로드 되었고, 1,300건이 훌쩍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지역주민들의 참여를 이끌어냈습니다. 매년 진행될 게릴라홍보이벤트에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참여 바랍니다^^ [유튜브 링크] 클릭하세요


3-1.jpg
3-2.jpg
0.jpg
독거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행사
삼계탕 드시고 건강하세요

㈜엠케이바이오텍 김민규 대표는 관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곽영수)을 통하여 7월 23일 관저권역(관저,가수원,기성동) 독거어르신 500명에게 삼계탕(500만원)을 후원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했습니다. 코로나19 확산 장기화로 인해 어르신들을 직접 모시고 식사 대접을 할 수 없어, 벌써부터 시작된 무더위로부터 어르신들의 원기 보충과 안부확인을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엠케이바이오텍 김민규 대표는 “앞으로도 어르신들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이바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복지관 생활지원사 선생님들과 사회복지사가 독거어르신 가정에 방문하여 전달하였습니다.
2020년 잘 부탁드립니다.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