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한국전력기술‘사랑의 지역농산물 꾸러미’나누기 행사 > 소식지


SNS1200.jpg
0.jpg
한국전력기술
‘사랑의 지역농산물 꾸러미’나누기 행사

7월 15일/3층 강당


한국전력기술(사장 이배수)은 15일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선하)을 찾아 사랑의 지역농산물꾸러미 440박스를 전달했습니다.

행사에는 한국전력기술 이배수 사장을 비롯한 한국교통안전공단 박용성 이사, 김천시 복지환경국 신장호 국장, 사랑의 집 신훈철 원장, 임마누엘영육아원 권오정 국장, 베다니성화원 김성화 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김천에서 생산된 농산물로 채워진 농산물꾸러미는‘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고 코로나19로 인해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농어촌상생협력기금 출현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되어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협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배수 사장은 “이번 나눔 행사는 지역 농가들에 대한 실질적 지원 사업으로 계속 되어야 하며,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했으며 박선하 관장은 “지역 농민과 사회복지기관 모두에게 필요한 지원이라 생각되며, 매년 나눔으로 사회공헌을 실천해 주어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00.jpg
Copyright © SendCommunic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