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평생교육팀] 10월 어르신 비대면 체험특강 / 천사TUBE 문화특강 진행 > 소식지


0.jpg
04-1.jpg
코로나-19 상황이 안정화가 되지 않아 어르신 문화특강이 진행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외출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만 생활하시기 너무 무료하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 집에서 작물을 키워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10월 비대면 체험특강 「나도 농부다 ‘우리집 미니 텃밭’」을 신청해보세요~ 복지관에 방문하여 키트를 받아가서 집에서 직접 작물을 기르고 자란 작물을 이용하여 맛있는 식사를 준비해보세요~ 신청하신 분들은 하루에 한번 꼭 작물이 자라는 모습과 작물을 이용하여 만든 요리 사진을 카카오톡으로 사진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10월에는 콩나물 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같이 농부가 되어 볼까요??

C-1-1.jpg
04-2.jpg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하여 진행하지 못했던 정규강좌를 집에서 같이 진행해봐요~ 복지관에서 하지 못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영상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앞으로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동안 유튜브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채널에 일주일에 3강좌씩 다양하게 업로드를 할 예정입니다!! 집에서 같이 영상보면서 무료한 일상을 날려버려요~
아래 편성표를 확인하시고 10월에 공개될 영상을 다같이 기다려봐요~ 집으로 찾아가겠습니다!!


C-1-2.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