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방학을 부탁해&지역아동센터 MOU > 소식지


0.jpg
03-0.jpg
03-1.jpg

8월 25일(화) ~ 8월 28일(금), 방학문화체험 프로그램 ‘방학을 부탁해’를 진행하였습니다.
‘방학을 부탁해’는 문화·여가체험에 어려움이 있는 장애아동·청소년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스트레스 해소의 기회를 제공하고 건강한 문화·여가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방학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에 진행된 ‘방학을 부탁해’는 코로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실내에서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제빵프로그램과 공예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답니다.
참여한 대상자들 모두 각자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며 맛있는 쿠키와 빵을 구워보고 우드 스피커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는 보호자도 함께 참여하여 가족과의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답니다♥

* ‘방학을 부탁해’는 보건복지부에서 제공한 코로나19 대응 매뉴얼에 의거하여 진행하였습니다.


4-1.jpg



03-2-1.jpg

지역 내 장애아동·청소년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9월 9일(수), 지역아동센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습니다. 함께할 지역아동센터는 땡큐, 파랑새, 정금등대 지역아동센터입니다!
3개의 지역아동센터는 평택시 장애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찾아가는 상담서비스 등을 함께 추진할 계획입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장애아동·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4-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