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장애인주간보호센터 > 소식지


0.jpg
07.jpg
07-1.jpg

8월 27일(목)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미소로타리에서 평택북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에 삼계탕 30인분을 후원해주셨습니다. 미소로타리 회원님들이 도토리 야채전, 콘샐러드, 삼계탕을 손수 만들어 전달해주셨답니다.
사랑과 정성이 가득한 맛있는 음식들에 모두가 맛있게 식사를 하였습니다!
이용인분들의 얼굴에 밝은 웃음이 떠나지 않도록 맛있는 음식을 후원해주신 미소로타리 회원 및 어인숙 회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8-1.jpg


07-2.jpg

7월 3일(금) 천안 맘맘스에서 우리동네 탐구생활 ‘자원봉사자 교육 및 워크샵’을 진행하였습니다. 국제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협진여객 신우회, 장애인주간보호센터 부모회가 자원봉사자로 참여해주셨습니다.
맛있는 피자와 치즈 만들기에 이용인분들은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습니다! 후에 우리동네 탐구생활을 함께할 자원봉사자분들을 대상으로 장애인식개선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분들과 자원봉사자분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하루빨리 친해질 수 있길 바랍니다.
7월 17일(금), 24일(금)에는 우리동네 탐구생활 ‘맛집 탐방하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인분들이 원하는 식당과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AAC카드를 제공하여 자기선택권을 존중하고자 하였습니다. AAC카드를 보며 신중하게 선택하는 이용인분들! 스스로 골랐기에 더욱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자원봉사자와 이용인분들이 함께하여 더욱더 즐거웠던 우리동네 탐구생활!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할까요?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 우리동네 탐구생활의 모든 활동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항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되었습니다.


8-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