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후원품 > 소식지


0.jpg
09.jpg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이때, 우리 복지관에 따뜻한 사랑을 주신 분들이 있어 소개하려 합니다!

09-1.jpg

7월29일(수) 익명의 후원업체에서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해 시원하고 건강하게 코로나를 물리치자는 마음으로 통크게 여름이불 305개를 후원해주셨습니다.
익명의 후원처는 매번 복지관으로 이불을 후원해주시고 있는 업체이며, 이번 여름 또한 지역사회장애인들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주셨습니다.
여름이불은 복지관 및 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이용인분들이 시원한 여름 보낼 수 있도록 배분하였습니다.


10-1-1.jpg


09-2.jpg

7월 31일(금) 현대자동차 송탄점 김재원님은 저소득 장애인가정과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노력해준 송탄보건소에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540kg의 햇감자를 후원해주셨습니다. 지난 6월 5일에도 개인에게 지원된 코로나19 재난지원금 전액으로 여름 이불 12세트를 구입하여 후원해주신 바 있습니다. 후원해주신 감자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활동지원서비스 이용인 및 활동지원사, 재가복지서비스대상자, 평택북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 송탄보건소에 전달 되었습니다.


10-2.jpg


09-3.jpg

8월 11일(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희망이사회(회장:최호순, 부회장 김귀선)는 지역사회 내 장애인분들을 위해 코로나19 방역 마스크 3,000장을 후원해주셨습니다.
후원해주신 마스크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활동지원서비스 이용인 및 활동지원사, 재가복지서비스대상자, 장애인주간보호센터에 전달하였습니다.


10-3.jpg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해 후원해주신 모든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