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아듬나래자립대학 소식_가정용 활동키트 전달 > 소식지


0.jpg
02.jpg
2-1.jpg
코로나19로 인해 또 복지관이 휴관을 맞았고.. 이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습니다. 평생교육지원팀의 자립대학, 청소년 교육등도 중단이 되었고, 휴관기간동안 유튜브 영상업로드, 임가공지원 등으로 개관 시 공백이 없도록 노력하고있으나... 우리 이용자분들 또 부모님, 가족들 많이 답답해하시고 또 심심해하고 있다는 소식!

그래서!
우리 아듬나래자립대학 참여자분들이 쉽고, 즐겁게 활동 할 수 있는 가정용 활동키트를 제작하여 준비해보았답니다. ^0^


2-2.jpg
아듬나래자립대학 구성원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활동인 요리활동! 그중에서도 떡볶이 만들기는 간편하고 간단한 조리방법으로 맛을 낼 수 있는 요리랍니다. 마트 무려 4곳! 을 들러 떡볶이제품을 구입하고 다채로운 맛을 위해 야채를 직접 손질하여 소분했습니다.

2-3.jpg
하나하나 뜯어보며 설레여 할 다양한 구성품들!
캐릭터 픽셀아트, 물먹는 꿀꿀이 제습기 등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도록 쉬운 설명서와 함께 넣어드렸답니다. 그리고 지난번 "봉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 전달해 준 스마일키트로 종이가방에 마음까지 담아 보았습니당 ^0^


2-4.jpg
나눠드린 키트, 아듬나래자립대학 이용자분들이 직접 만들어볼 수 있도록 서툴지만.. 열심히 설명영상도 찍었습니다.
이번 쿡방유튜버는 박일화팀장님 :)
능숙한솜씨로 맛있게 떡볶이를 만들었어요! (아듬나래자립대학 채널로 보러오세요^0^)


2-5.jpg
그리고 이틀에 거쳐 모든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비대면으로 물품을 전달하였습니다.

2-6.jpg
누군가의 집 앞에 종이가방이 놓이고.. 또 반가운 만남도 있었습니다.
(이 소식도 아듬나래 채널가면 볼 수 있답니다~)


2-7.jpg
그리고 가정에서 날아온 소식들♥
우리 아듬나래자립대학 여러분들을 생각하며 하나하나 준비하고 전달한 보람이 있었습니다.
소소한 물품이었지만 떡볶이로 가족들과 오봇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고


2-8.jpg
잠시동안 지루함에서 벗어나 작은 성취감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 다시 볼 수 있는 날이 가까워지고있는것 같습니다. 코로나19가 지금처럼 무탈하게 어서 지나가 우리 아듬나래자립대학 30명! 모두가 즐겁게 활동 시작할 수 있길 바라봅니다.

또 잠깐!
아직 구독 안하셨나요?




2-9.jpg
2-10.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