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라이온스클럽 코로나 예방 키트 지원 > 소식지


0.jpg
03.jpg
3-1.jpg
09월 21일(월) 창원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전병록)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의 장애인들에게 명절을 맞이하여 150만원 상당의 코로나 예방 키트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3-2.jpg
이번 후원은 명절을 맞이하여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의 장애인들을 위해 일상생활에 필요한 코로나 예방 키트(마스크 KF94 – 20장 / 손소독제 1통 / 손소독티슈 / 마스크 보관팩)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창원중앙라이온스클럽은 주거환경개선사업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밑반찬 지원 봉사활동, 김장김치행사, 장애인차량무상점검, 각종 후원물품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복지관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3-3.jpg
전병록 창원중앙라이온스클럽 회장은 “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을 위해 일상생활 방역에 필요한 예방물품을 지원하기로 결정하였고, 지원을 통해 코로나19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중기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의 장애인들을 위해 코로나19 예방키트를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전달해주신 물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하여 소중하게 사용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