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착한기업에 ‘좋은사이’ 현판식 전달 > 소식지


0.jpg
01.jpg
본 기관은 지역장애인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을 하는 지역 업체 및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본 기관의 ‘개인의 가치존중으로 조화로운 지역공동체 구현’이라는 미션 아래, 지역사회의 사람살이 환경을 좋게 하기 위해서 ‘좋은사이’ 현판 전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 착한기업·업체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좋은사이’ 현판식을 전달하였습니다.




좋은사이 제1호_뉴욕미르치과의원


구미시 신평동에 위치한 뉴욕미르치과의원은 2008년부터 본 기관에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동안 지역장애인을 위한 정기후원을 해주셨고 이에 제일 처음으로 현판을 전달받으셨습니다. 뉴욕미르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치주치료, 심미레진치료, 일반 치료까지 가능합니다.


2-1.jpg



좋은사이 제2호_에스엠로지텍(주)


에스엠로지텍은 2014년부터 구미시 내 장애인복지에 큰 기여를 해주셨습니다. 힘든 상황속에서 유쾌하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편 에스엠로지텍(주)는 물류전문 기업으로 택배운송 및 일반화물 운송/주선 관련 서비스업을 하고 있습니다.


2-2.jpg



좋은사이 제3호_월드마트


구미시장애인복지관과 소중한 인연을 맺고 있는 월드마트에 좋은사이 현판을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월드마트 대표님은 10년동안 체육회, 자율방범대 등 왕성한 활동을 현재까지 이어오고 계십니다.


2-3.jpg



좋은사이 제4호_제일자판기프라자


커피 및 차류 도매업 관련 업무를 취급하고 있는 제일자판기프라자에 좋은사이 제4호 현판을 전달하였습니다. 이홍규 대표님은 오래전부터 폐지 판매 금액으로 시작하여 지금은 수익금으로 장애인복지관에 후원하고 계십니다.


2-4.jpg



항상 지역 장애인 및 장애인복지관에 큰 관심을 주신 착한 업체들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장애인의 복지 발전을 위해 우리 기관과 좋은 사이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본 캠페인은 조화로운 지역공동체 조성을 함께하고 싶은 기업·업체·가게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457-3172)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