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팀] 언택트프로그램 ‘원예교실’, ‘요리교실’, ‘과학교실’ > 소식지


0.jpg
05.jpg
‘원예교실’, ‘요리교실’

코로나-19로 인해 프로그램이 중단된 원예교실과 요리교실이 언택트프로그램으로 9월 22일(화)부터 진행되었습니다. 참여자들은 대면을 최소화하기 위해 복지관 지하주차장에서 매주 화요일 09:00~11:30에 키트를 전달받아 각 가정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강사님들이 촬영한 동영상을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유튜브에 업로드하여 가정에서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원예교실에 참여하고 있는 한 참여자는 “정원 꾸미기를 완성하고 나니 아이가 엄청 좋아해요, 코로나 때문에 중단되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원예키트로 준비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등 비대면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다양한 가족 관련 언택트프로그램을 준비중에 있으며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5-1.jpg



과학교실 ‘사이언스 뱅크’

과학교실 ‘사이언스 뱅크’가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프로그램으로 전환되어 10월 13일(화)부터 진행되었습니다. 매주 화요일 09:00~11:30에 참여자들이 키트를 전달받아 각 가정에서 유튜브로 동영상 강의를 들으며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여 아동은 “동영상을 보고 만드는 데 어렵지 않았고, 신기하고 재미있다.”고 하였고, 참여 아동의 부모는 “동영상으로 과학원리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해주셔서 아이가 이해하기 쉬웠고, 집에서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며 만족해하셨습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집에만 있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언택트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5-2.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