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관] 기능강화지원팀, 동구장애아동재활센터 > 소식지


0.jpg
01.jpg
8월 말, 갑작스러운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대응체계로 인해 치료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일상이었던 복지관에서의 만남이 코로나19로 이용자와 보호자분들에게 반가운 소식보다 아쉬운 소식을 많이 전했었죠.

기능강화지원팀과 동구장애아동 재활지원센터에서는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기간동안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지만, 가정에서의 교육 및 치료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교구 키트를 제작하여 전달하였습니다.

가정활동교구지원키트는 기능강화지원 서비스 이용자의 다양한 연령(영유아~성인) 및 수준을 고려하여 선정하였고, 총 3가지로 구성하였습니다. 대면하여 함께 할 수 없지만 함께이고 싶다는 마음을 가득 담아 정성껏 준비하였으니, 활동을 통해 즐거움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1. 나 혼자 한다!
우리 친구들이 혼자서도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교구로 구성된 ‘나혼자 한다!‘
자신만의 개성있는 작품을 만들어보아요~

2. 집콕 요리왕
가족들과 함께 만들어 더욱 의미있는 간식을 만들 수 있는 세트로 구성된 ‘집콕 요리왕!’
손으로 조물조물 여러 가지 모양을 만들어 보아요~

3. 식물세트
공기정화에 탁월하다는 싱고니움과 홍콩야자 식물심기세트!
동봉된 설명서와 선생님들이 제작한 영상자료를 참고하여 직접 심어보고 물도 주며 자라는 과정을 관찰해보아요~


준비한 가정활동교구지원 키트는 알록달록 가방에 포장하여 각 가정에 전달하였습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