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밭노인복지관] 밤밭노인복지관의 변신! > 소식지


0.jpg
01-2.jpg
밤밭노인복지관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해 오랜 기간 동안 이용하지 못한 어르신들이 앞으로 복지관의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기능보강 시설공사 중에 있습니다.

[외부 보도블록 교체, 계단 옆 마감공사]
빗물로 인해 보수해야 할 계단 시작 부위의 트렌치 공사를 하였고, 계단 옆 페인트칠을 하였습니다. 또한 흙 유실로 인해 위험했던 보도블럭을 철거하고 콘크리트로 시공을 하여 안전하고 깔끔하게 변하였습니다.


[눈꽃사랑실 전신거울 시공,
3층 강당 바닥마루, 외부 테라스 바닥공사]

어르신들이 신나게 프로그램을 하시는 눈꽃사랑실에는 전신 거울을 설치하여 보다 어르신들이 즐겁게 활동하실 수 있도록 하였으며, 3층 대강당에는 바닥을 바꾸어 한 층 더 밝은 분위기로 조성하였습니다.




[복지관 외부 담장 및 계단 전체 도색]
기존에 지저분했던 외관 담장 페인트를 철거하여 새로이 페인트 도색을 하여 보기 좋게 만들었습니다. 외관도 깔끔해진 복지관의 모습 어떠신가요?


저희 밤밭노인복지관은 그 외에도 다양한 내부수리를 통해 어르신들이 복지관을 이용하실 때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새로운 공간에서 어르신들을 코로나19 걱정 없이 만나는 그날을 행복한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