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밭노인복지관] 건강하고 즐거운 우리집 > 소식지


0.jpg
03.jpg
슬기로운 여름생활 – 더위야 물러가라
올해 여름은 많은 비와 지속적인 폭염특보로 무덥고 습한 여름을 보냈습니다.
노인맞춤돌봄서비스에서는 무더운 여름에 대비하여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6.29.(월)~7.10.(금) 냉방용품을 지원하였습니다!
맞춤돌봄서비스 이용 어르신 266명 중 선풍기가 없거나 고장으로 사용하지 못하는 어르신 38분에게는 냉방기기(선풍기)를 지원하였으며 그 외 228명 어르신들에게는 시원~한 여름침구류 세트를 지원하였습니다.
올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겠다며 기뻐하시는 어르신들의 표정을 보니 저희 또한 기분이 좋고 행복했습니다. 어르신들 모두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반려식물 키우기 프로그램, 콩순아 사랑해

2월부터 현재까지도 지속되고있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정에서만 시간을 보내는 요즘!
맞춤돌봄서비스 이용 어르신 305명을 대상으로 가정에서 쉽게 기를 수 있는 콩나물 재배키트를 준비하여 9.18(금)~9.25.(금)기간 동안 배부하였습니다.
싱싱한 콩나물 재배를 위하여 매일 사랑으로 물을 주고 건강하게 콩나물을 길렀는데요, 콩순이(콩나물)에게 물을 주고 관심을 줄 때마다 나 스스로에
밤밭노인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에서는 어르신들의 행복과 건강을 위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