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밭노인복지관] 일자리 참여자 교육 및 온누리 상품권 지급 > 소식지


0.jpg
05.jpg
성인식개선사업과 함께하는
노인 일자리 참여자 교육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에서는 일자리 전체 참여자를 대상으로 2020년 7월 6일(월)부터 14일(화)까지 3층 대강당에서 ‘노년기 건강한 의사소통, 노년기 성과 사회, 혹서기 안전교육’이라는 주제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소규모로 인원을 분배하여 14회에 걸쳐 진행하였으며, 마스크 착용, 체온측정, 손소독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하였습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바라며, 2020년도 일자리 참여자 어르신 모두 안전하고 활기찬 일자리 활동이 되실 수 있도록 밤밭노인복지관이 응원하겠습니다.

5-1.jpg

2020년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
공익형 참여자 온누리 상품권 지급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에서는 공익형 일자리 참여자 중 신청자를 대상으로 활동비 상품권 지급을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야외에서 일정거리를 유지하여 배분을 진행하였으며, 마스크 착용과 손소독 등을 통해 방역수칙을 준수하였습니다. 또한 안전 안내문을 함께 제공하여 안전하게 상품권을 배분하였습니다.
일자리 활동에 참여해주신 어르신들 모두 고생 많으셨으며,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안전하고 즐거운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밤밭노인복지관이 응원하겠습니다.

5-2.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