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한국전력기술(주)와 어닝 설치 기념 현판식 및 업무협약 체결 > 소식지


SNS1200.jpg
01.jpg
9월 8일/복지관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선하)은 한국전력기술(사장 이배수)과 8일 파크골프장 어닝 설치를 기념한 현판식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했습니다.

현판식은 한국전력기술의 후원으로 파크골프장 내 7개 어닝이 설치되어 이를 기념하고자 혁신성장실 오인승 실장을 비롯한 정상규 팀장, 복지관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업무협약식에서는 지역사랑 실천을 위해 양기관이 서로 협력하기로 하고 지속적인 인적·물적 자원지원과 교류를 약속했습니다.

오인승 실장은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했으며, 박선하 관장은 “2016년 인연을 맺고 오늘에 이르기까지 꾸준한 봉사활동과 후원을 해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을 밑거름 삼아 앞으로도 서로 상생하는 관계로 거듭나자.”고 했습니다.

한편 한국전력기술은 2016년 재가장애인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봉사활동과 후원으로 인연을 맺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공헌 실천을 위해 물심양면 노력하고 있습니다.

end2.jpg
Copyright © SendCommunic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