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2020년 송년 감사의 날 > 소식지


0.jpg
01-1.jpg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는 2020년 송년감사의 날 ‘THE 감사 DREAM, ON 마음 DREAM’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YouTube를 활용하여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었습니다.
허영 국회의원은 영상으로 인사말을 대신하며, “2020년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날을 준비하신 춘천남부노인복지관 박란이 관장님과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올해 코로나 19로 유난히 힘들었지만 어려울수록 이웃을 먼저 생각한 후원자와 봉사자들 덕분에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한분 한분의 소중한 마음 정말 감사하고 감사하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병익 자원봉사는 “언제든지 봉사할 준비를 하고 있다. 복지관이 개관하여 직원들, 봉사자들, 친구들을 다시 만나기를 소망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코로나 19로 대면이 어려운 가운데, 감사한 봉사자 및 후원자분들에게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물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2020년 따뜻한 나눔과 손길을 전해주신 모든 후원자, 봉사자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상자
보건복지부장관상 : 이순재(우수 자원봉사)
춘천시장상 : 신한은행 강원본부(우수 후원자), 심영희(우수 자원봉사자)
춘천시의회의장상 : 박상근(우수 자원봉사자)
국회의원상 : 김영애(우수 자원봉사), 성은약국(우수 후원처)
감사패 : 국민건강보험공단 춘천지사, 드림오피스 강원대점, 강원도민일보 한승미 기자
감사장 : 유종진, 정명숙 생활관리사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